제품을 온라인으로 구입하고 집까지 직접 배송 받아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배송, 주문 관리 등에 관한 모든 정보를 알아보세요.
롯데 택배, CJ 대한통운 택배
- 물류 센터 마다 출고 되는 배송 업체가 다르므로 배송 조회 시 필히 Account 페이지에서 배송 업체 및 송장 번호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전국
무료
출고된 상품의 경우, 통상 해당일 저녁에 택배사로 상품이 인계됩니다. 상품이 택배사로 전달되면 배송업체 시스템에 운송장번호가 등록되므로 익일 오전부터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온라인 구매 시 결제 완료된 주문건은 영업일 기준 2~3일 내로 출고됩니다. 출고 후 제품 도착 까지는 1~3 일 정도 소요됩니다.
- 상품준비 도중 시스템 오류나 제품상 문제로 상품의 발송이 늦어지거나 품절이 될 수 있습니다.
- 휴일(주말/공휴일 포함) 주문건은 다음 영업일에 상품준비 후 발송됩니다.
- 주문 상품이 ‘배송중’ 상태일 경우 ‘계정 (Account) > 주문 내역 (Order History)’ 에서 운송장 번호 조회가 가능합니다.
자택 이외의 장소에서 주문한 제품을 수령하는 방법
고객의 편의를 위해, 사무실 등으로 제품 수령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배송지를 변경하려면, 계정 (Account) > 계정 상세 정보 (Account Details) > 배송지 정보 (Addresses) 에서 배송지를 추가 해 주세요.
PAYPAL을 통한 구매 및 DHL을 통한 국외 배송이 가능 합니다. (일부 국가 제외)
국외 배송을 원하신다면 고객 센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제품 수령 후 혹여 해당 제품의 손상을 발견했다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Customer Service)
운영시간 (Opening Hours) : 10:00~17:00 (주말, 공휴일 휴무)
연락처 (Tel) : 02-332-9934
카카오 채널 (Kakao Channel) : POTTERY
구입하신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으시다면 교환 또는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경기도 화성시 동탄산단 2길 7-27 (지번:방교동 843-2)
SG&G 1-3층 POTTERY 물류센터
02-332-9934
* 수령자명과 다른 이름이나 상호로 반품이 도착할 경우 교환/환불 처리가 누락되거나 지연 될 수 있습니다.
구입하신 제품의 사이즈가 잘 맞지 않으시다면, 상담을 통해 고객님께 꼭 맞는 사이즈를 추천드립니다.
사이즈 상담을 원하신다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Customer Service)
운영시간 (Opening Hours) : 10:00~17:00 (주말, 공휴일 휴무)
연락처 (Tel) : 02-332-9934
카카오 채널 (Kakao Channel) : POTTERY
• 교환/환불의 경우 모든 상품은 상품을 공급받으신 날로부터 14일 이내 신청 및 택배 접수를 해주셔야 가능합니다.
• 본사에 반송된 상품의 입고 여부가 확인된 후에 검품을 거쳐 환불하여 드립니다.
• 온라인스토어 주문건은 온라인스토어에서만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 아쉽게도, 오프라인스토어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오프라인스토어에서만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하십니다.
• 상품 수령 시 반드시 상품의 하자 여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상품 하자 여부의 확인이 없이 반품 된 제품은 고객님의 책임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 착용한 흔적이 있는 제품의 경우, 구매 후 이상이 없음을 확인 한 뒤 사용하신 것으로 간주하여 이에 따른 교환/환불은 불가합니다.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 (청약철회 등) 에 의거 상품의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 모든 상품의 Tag, 상품스티커, 비닐포장, 상품케이스(정품박스) 등을 훼손 및 멸실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구매하신 상품의 구성(사은)품이 누락된 경우 (단, 그 구성품이 훼손 없이 회수가 가능한 경우 제외)
- 구매 이후 세탁 및 수선으로 인하여 상품이 훼손 된 경우
아래 방법에 따라 교환/환불 신청 후 제품 발송 부탁 드립니다. 교환/환불 신청시 사유를 기재 해주세요.
1 교환/환불 신청
-회원 구매시: 계정 로그인> 주문내역 > 교환/환불 신청
-비회원 구매시: ORDER TRACKING > 비회원 주문조회 > 주문내역 > 교환/환불 신청 (주문번호는 주문시 문자 발송)
2 상품 반품
-수거신청을 하신 경우: 택배사에서 방문 예정이니 반품 예정 제품 포장을 부탁드립니다.
-수거신청을 하지 않으신 경우: 이 때에 발생하는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 입니다. 편하신 택배사 이용하시어 직접 선불로 택배 발송 부탁드립니다. 착불로 보내주실 경우에는 환불금액에서 차감되며, 선불로 보내주실 경우에 택배비는 환급되지 않습니다.
• 포터리는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받아보신 제품당 1회의 무료 교환/반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원과 비회원 모두 무료 배송 및 반품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택배 수거 신청을 하지 않고 타 택배사 착불로 보내주실 경우에는 배송비가 발생하며, 선불로 보내실 경우엔 택배비가 환급되지 않습니다.
• 택배 발송시 배송비 등의 현금을 동봉하지 마세요. 분실의 위험이 있으며 포터리에서는 해당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고객님께서 반품 택배 발송 후 상품이 저희 쪽으로 입고되면, 상품 검수 후 이상이 없는 경우 환불이 진행됩니다. (토,일,공휴일은 제외)
• 가상계좌: 가상 계좌 환불 시, (공휴일 제외) 영업일 기준 약 2~3일 내로 해당 계좌로 환불 됩니다. (두 상품 이상 반품 시 각각 하루에 걸쳐 해당 계좌로 환불됩니다.)
• 실시간 계좌 이체: 은행 영업 일에 따라 약 3~5일 후 해당 계좌로 입금됩니다.
• 신용카드: 카드사 및 은행사 사정에 따라 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 무통장입금 : 무통장 입금건 환불 시, (공휴일 제외) 영업일 기준 약 2~3일 후 해당 계좌로 환불 됩니다. (두 상품 이상 반품 시 각각 하루에 걸쳐 해당 계좌로 환불됩니다.)
• 적립금: 주문 시 사용하신 적립금은 환불 즉시 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