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터리 공식 온라인스토어
Close
 

배송 안내

제품을 온라인으로 구입하고 집까지 직접 배송 받아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배송, 주문 관리 등에 관한 모든 정보를 알아보세요.

배송 방법

롯데 택배, CJ 대한통운 택배
- 물류 센터 마다 출고 되는 배송 업체가 다르므로 배송 조회 시 필히 Account 페이지에서 배송 업체 및 송장 번호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배송 지역

전국

배송 비용

무료

배송 조회

출고된 상품의 경우, 통상 해당일 저녁에 택배사로 상품이 인계됩니다. 상품이 택배사로 전달되면 배송업체 시스템에 운송장번호가 등록되므로 익일 오전부터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배송 기간

온라인 구매 시 결제 완료된 주문건은 영업일 기준 2~3일 내로 출고됩니다. 출고 후 제품 도착 까지는 1~3 일 정도 소요됩니다.
- 상품준비 도중 시스템 오류나 제품상 문제로 상품의 발송이 늦어지거나 품절이 될 수 있습니다.
- 휴일(주말/공휴일 포함) 주문건은 다음 영업일에 상품준비 후 발송됩니다.
- 주문 상품이 ‘배송중’ 상태일 경우 ‘계정 (Account) > 주문 내역 (Order History)’ 에서 운송장 번호 조회가 가능합니다.

배송지 변경

자택 이외의 장소에서 주문한 제품을 수령하는 방법
고객의 편의를 위해, 사무실 등으로 제품 수령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배송지를 변경하려면, 계정 (Account) > 계정 상세 정보 (Account Details) > 배송지 정보 (Addresses) 에서 배송지를 추가 해주세요.
'배송 준비중' 혹은 '배송 대기' 상태에서는 이미 포장이 완료된 경우나 배송이 시작된 경우가 있을 수 있어 배송지 변경이 불가할 수 있으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국외 배송

PAYPAL을 통한 구매 및 DHL을 통한 국외 배송이 가능 합니다. (일부 국가 제외)
국외 배송을 원하신다면 고객 센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제품 관련

제품 수령 후 혹여 해당 제품의 손상을 발견했다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Customer Service)
운영시간 (Opening Hours) : 10:00~17:00 (주말, 공휴일 휴무)
연락처 (Tel) : 02-332-9934
카카오 채널 (Kakao Channel) : POTTERY

교환/환불 안내

구입하신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으시다면 교환 또는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교환/환불 보내실 주소

안성시 죽산면 삼죽로 186 (지번: 장능리 603) SG세계물산 포터리
02-332-9934
* 수령자명과 다른 이름이나 상호로 반품이 도착할 경우 교환/환불 처리가 누락되거나 지연 될 수 있습니다.

교환 관련 사이즈 상담 안내

구입하신 제품의 사이즈가 잘 맞지 않으시다면, 상담을 통해 고객님께 꼭 맞는 사이즈를 추천드립니다.
사이즈 상담을 원하신다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Customer Service)
운영시간 (Opening Hours) : 10:00~17:00 (주말, 공휴일 휴무)
연락처 (Tel) : 02-332-9934
채널톡 (Channel Talk) : 홈페이지 우측 하단 C/S CENTER

교환/환불 규정

• 교환/환불의 경우 모든 상품은 상품을 공급받으신 날로부터 14일 이내 신청 및 택배 접수를 해주셔야 가능합니다.
• 본사에 반송된 상품의 입고 여부가 확인된 후에 검품을 거쳐 환불하여 드립니다.
• 온라인스토어 주문건은 온라인스토어에서만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 아쉽게도, 오프라인스토어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오프라인스토어에서만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하십니다.

교환/환불이 불가한 경우

• 상품 수령 시 반드시 상품의 하자 여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상품 하자 여부의 확인이 없이 반품 된 제품은 고객님의 책임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 착용한 흔적이 있는 제품의 경우, 구매 후 이상이 없음을 확인 한 뒤 사용하신 것으로 간주하여 이에 따른 교환/환불은 불가합니다.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 (청약철회 등) 에 의거 상품의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 모든 상품의 Tag, 상품스티커, 비닐포장, 상품케이스(정품박스) 등을 훼손 및 멸실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구매하신 상품의 구성(사은)품이 누락된 경우 (단, 그 구성품이 훼손 없이 회수가 가능한 경우 제외)
- 구매 이후 세탁 및 수선으로 인하여 상품이 훼손 된 경우

교환/환불 방법

아래 방법에 따라 교환/환불 신청 후 제품 발송 부탁 드립니다. 교환/환불 신청시 사유를 기재 해주세요.

1 교환/환불 신청
-회원 구매시: 계정 로그인> 주문내역 > 교환/환불 신청
-비회원 구매시: ORDER TRACKING > 비회원 주문조회 > 주문내역 > 교환/환불 신청 (주문번호는 주문시 문자 발송)

2 상품 반품
-수거신청을 하신 경우: 택배사에서 방문 예정이니 반품 예정 제품 포장을 부탁드립니다.
-수거신청을 하지 않으신 경우: 이 때에 발생하는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 입니다. 편하신 택배사 이용하시어 직접 선불로 택배 발송 부탁드립니다. 착불로 보내주실 경우에는 환불금액에서 차감되며, 선불로 보내주실 경우에 택배비는 환급되지 않습니다.

교환/환불 배송비

• 포터리는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받아보신 제품당 1회의 무료 교환/반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원과 비회원 모두 무료 배송 및 반품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택배 수거 신청을 하지 않고 타 택배사 착불로 보내주실 경우에는 배송비가 발생하며, 선불로 보내실 경우엔 택배비가 환급되지 않습니다.
• 택배 발송시 배송비 등의 현금을 동봉하지 마세요. 분실의 위험이 있으며 포터리에서는 해당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환불 소요 기간

고객님께서 반품 택배 발송 후 상품이 저희 쪽으로 입고되면, 상품 검수 후 이상이 없는 경우 환불이 진행됩니다. (토,일,공휴일은 제외)
• 가상계좌: 가상 계좌 환불 시, (공휴일 제외) 영업일 기준 약 2~3일 내로 해당 계좌로 환불 됩니다. (두 상품 이상 반품 시 각각 하루에 걸쳐 해당 계좌로 환불됩니다.)
• 실시간 계좌 이체: 은행 영업 일에 따라 약 3~5일 후 해당 계좌로 입금됩니다.
• 신용카드: 카드사 및 은행사 사정에 따라 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 무통장입금 : 무통장 입금건 환불 시, (공휴일 제외) 영업일 기준 약 2~3일 후 해당 계좌로 환불 됩니다. (두 상품 이상 반품 시 각각 하루에 걸쳐 해당 계좌로 환불됩니다.)
• 적립금: 주문 시 사용하신 적립금은 환불 즉시 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