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터리 공식 온라인스토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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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포터리는 편안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가장 궁금해하시는 내용들을 모아 안내드립니다.

주문/결제 관련

Q주문 내역은 어디서 확인 하나요?

A웹사이트 상단 계정 > 주문내역 > 주문 번호를 선택하시면 상세 주문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Q비회원도 주문 및 조회 할 수 있나요?

A비회원 주문도 가능하지만, 포터리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비회원 주문 조회는 웹사이트 상단 계정 > 우측 하단 ORDER TRACKING에서 주문자명, 주문번호, 주문 비밀 번호를 입력하여 주문 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Q주문 완료 후 사이즈 변경이 가능한가요?

A상품 준비중인 상태와 동일 상품에 한하여 사이즈나 색상이 가능합니다. 웹사이트 상단 계정 > 주문내역 > 해당 주문건 교환버튼 클릭 > 교환 사유 및 교환 사이즈를 기재하셔서 신청해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립니다.
‘배송 준비중’ 상태에서는 이미 포장이 완료된 경우나 배송이 시작된 경우가 있을 수 있어 옵션 변경이 불가할 수 있으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배송관련

Q제품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A주문하신 상품은 주문일로부터 2~3일 내에 출고로 안내를 드리고 있지만, 대부분 평일 오전 11시 결제 완료된 건은 가급적 당일 출고 처리하고 있습니다.
수령까지는 출고일 다음날로부터 1~3일 가량 소요됩니다. 공휴일 혹은 주말 주문의 경우, 순차 출고로 인해 배송에 시간이 좀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Q해외 배송이 가능한가요?

A우측 상단 KR/EN에서 EN을 클릭하여 영문몰에서 주문해 주시면 확인 후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Q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 구매 했는데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반품이 가능한가요?

A온라인과 오프라인 재고가 별도로 운영되고 있어 온라인 구매 시 오프라인 매장 교환/반품은 불가합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취소/환불 관련

Q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A‘상품 준비중’ 상태일 경우,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배송 준비중’ 상태일 경우, 제품 포장 및 발송 작업이 완료되었기 때문에 주문 취소가 불가하오니, 제품 수령 후 반품/환불 접수 진행 부탁 드립니다.

Q주문을 완료했는데 상품이 품절될 수 있나요?

A전산상 오류로 인해 부득이하게 품절이 발생될 확률이 있습니다. 또한, 검수 작업 시 불량이 발견될 경우에도 발생합니다. 이런 경우 품절 및 취소 안내를 드리고 있으며, 이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 드립니다.

Q반품 보낸 택배가 수령 완료로 확인되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A보내주신 상품을 수령한 뒤 검품 완료되면 환불처리가 진행됩니다. 물류센터의 입/출고량이 늘어날 경우, 환불처리가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결제사 환불의 경우 하단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 가상계좌: 가상 계좌 환불 시, (공휴일 제외) 영업일 기준 약 2~3일 내로 해당 계좌로 환불 됩니다. (두 상품 이상 반품 시 각각 하루에 걸쳐 해당 계좌로 환불됩니다.)
(2) 실시간 계좌 이체: 은행 영업 일에 따라 약 3~5일 후 해당 계좌로 입금됩니다.
(3) 신용카드: 카드사 및 은행사 사정에 따라 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4) 무통장입금 : 무통장 입금건 환불 시, (공휴일 제외) 영업일 기준 약 2~3일 후 해당 계좌로 환불 됩니다. (두 상품 이상 반품 시 각각 하루에 걸쳐 해당 계좌로 환불됩니다.)
(5) 적립금: 주문 시 사용하신 적립금은 환불 즉시 돌려드립니다.

Q취소/교환/환불 시, 해당 상품에 대한 리뷰 적립금은 어떻게 되나요?

A2023년 1월 31일 이후 주문 건부터 취소/교환/환불 완료된 제품 리뷰에 대한 적립금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기지급된 건이더라도 제품 환불이 되었을 시, 적립금 회수 예정입니다.

교환 관련

Q교환/반품 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A• 포터리는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1회 무료 교환/반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원과 비회원 모두 무료 배송 및 반품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택배 수거 신청을 하지 않고 타 택배사 착불로 보내주실 경우에는 배송비가 발생하며, 선불로 보내실 경우엔 택배비가 환급되지 않습니다.
• 택배 발송시 배송비 등의 현금을 동봉하지 마세요. 분실의 위험이 있으며 포터리에서는 해당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Q교환/반품 가능한 기간이 얼마인가요?

A상품 수령 후, 14일 이내에 교환/반품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상품 택 제거 또는 상품 가치 훼손 시에는 상품 수령 후 14일 이내라도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Q착용 후에도 교환/반품이 가능한가요?

A사이즈 확인을 위해 시착하신 경우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만일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오염 등으로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얼룩, 찢김, 화장품/향수 냄새, 착용 흔적 등)에도 반품이 불가할 수 있으니 주의 부탁 드립니다.

수선 서비스 관련

Q수선 서비스는 어떻게 받나요?

A • 매장 방문 신청
수선 원하시는 제품 지참하시어 가까운 직영점으로 방문 바랍니다.

• 온라인 신청
아래 순서에 따라 접수 바랍니다.
: 채널톡 '수선 및 AS' - 테일러링 수선 or AS 문의 선택 - 주문번호와 수선 원하는 제품의 부위 사진 첨부

수선과 관련한 문의는 채널톡이나 고객센터, 수선을 신청하신 매장으로 연락 바랍니다.

고객센터 (Customer Service)
운영시간 (Opening Hours) : 10:00~17:00 (주말, 공휴일 휴무)
연락처 (Tel) : 02-332-9934
메일 (E-mail) : Contact@ptry.co.kr
채널톡 (Channel Talk) : 홈페이지 우측 하단 C/S CENTER

공식 오프라인 스토어 (PTRY Hub Store Hapjung)
운영시간 (Opening Hours) : 13:00~21:00 (평일), 13:00~20:00 (토/일요일)
주소 (Address) :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73, 체리스 빌딩 3층
3F, 73, Yanghwa-ro, Mapo-gu, Seoul, KR, 04037
연락처 (Tel) : 02-332-9996

플래그쉽 스토어 한남 (PTRY Flagship Store Hannam)
운영시간 (Opening Hours) : 13:00~21:00 (평일), 13:00~20:00 (토/일요일)
주소 (Address) :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744-4번지, 1
1F, 40 Itaewon-ro 55ga-gil, Yongsan-gu, Seoul, KR, 04348
연락처 (Tel) : 02-332-9924

* 원자재 부족으로 인하여 수선이 불가한 경우도 있으니, 수선 신청 전 미리 문의 부탁드립니다.
* 제품이 도착하기 전에는 포터리의 통제를 벗어나는 상황으로, 포터리는 지연 배송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하지만 포터리는 원활한 배송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사이즈 관련

Q제품을 구입하려고 하는데, 어떤 사이즈를 구입해야 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A사이즈 상담은 하기 경로를 통해 세심하게 상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그 외에 제품 상세페이지 내에 실측 정보와 사이즈 추천 탭, 고객님들이 남기신 리뷰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시면 사이즈 선택에 큰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언제든 편하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Customer Service)
운영시간 (Opening Hours) : 10:00~17:00 (주말, 공휴일 휴무)
연락처 (Tel) : 02-332-9934
메일 (E-mail) : Contact@ptry.co.kr
채널톡 (Channel Talk) : 홈페이지 우측 하단 C/S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