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터리 공식 온라인스토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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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포터리는 편안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가장 궁금해하시는 내용들을 모아 안내드립니다.

주문/결제 관련

Q주문 내역은 어디서 확인 하나요?

A웹사이트 상단 마이 페이지 > 주문내역 > 주문 번호를 선택하시면 상세 주문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Q비회원도 주문 및 조회 할 수 있나요?

A비회원 주문도 가능하지만, 포터리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비회원 주문 조회는 웹사이트 상단 마이 페이지 아이콘 > 비회원 주문조회에서 주문자명, 주문번호, 주문 비밀 번호를 입력하여 주문 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Q주문 완료 후 사이즈 변경이 가능한가요?

A상품 준비중인 상태와 동일 상품에 한하여 사이즈나 색상이 가능합니다. 웹사이트 상단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해당 주문건 교환버튼 클릭 > 교환 사유 및 교환 사이즈를 기재하셔서 신청해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립니다.
‘배송 준비중’ 상태에서는 이미 포장이 완료된 경우나 배송이 시작된 경우가 있을 수 있어 옵션 변경이 불가할 수 있으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배송관련

Q제품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A주문하신 상품은 주문일로부터 2~3일 내에 출고로 안내를 드리고 있지만, 대부분 평일 오전 11시 결제 완료된 건은 가급적 당일 출고 처리하고 있습니다.
수령까지는 출고일 다음날로부터 1~3일 가량 소요됩니다. 공휴일 혹은 주말 주문의 경우, 순차 출고로 인해 배송에 시간이 좀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Q해외 배송이 가능한가요?

A해외 배송은 우체국 EMS를 통해 발송해드리고 있으며, 배송 비용은 별도로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Q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 구매 했는데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반품이 가능한가요?

A온라인과 오프라인 재고가 별도로 운영되고 있어 온라인 구매 시 오프라인 매장 교환/반품은 불가합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취소/환불 관련

Q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A‘상품 준비중’ 상태일 경우,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배송 준비중’ 상태일 경우, 제품 포장 및 발송 작업이 완료되었기 때문에 주문 취소가 불가하오니, 제품 수령 후 반품/환불 접수 진행 부탁 드립니다.

Q주문을 완료했는데 상품이 품절될 수 있나요?

A전산상 오류로 인해 부득이하게 품절이 발생될 확률이 있습니다. 또한, 검수 작업 시 불량이 발견될 경우에도 발생합니다. 이런 경우 품절 및 취소 안내를 드리고 있으며, 이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 드립니다.

Q반품 보낸 택배가 수령 완료로 확인되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A보내주신 상품을 수령한 뒤 검품 완료되면 환불처리가 진행됩니다. 물류센터의 입/출고량이 늘어날 경우, 환불처리가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결제사 환불의 경우 하단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 가상계좌: 가상 계좌 환불 시, (공휴일 제외) 영업일 기준 약 2~3일 내로 해당 계좌로 환불 됩니다. (두 상품 이상 반품 시 각각 하루에 걸쳐 해당 계좌로 환불됩니다.)
(2) 실시간 계좌 이체: 은행 영업 일에 따라 약 3~5일 후 해당 계좌로 입금됩니다.
(3) 신용카드: 카드사 및 은행사 사정에 따라 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4) 무통장입금 : 무통장 입금건 환불 시, (공휴일 제외) 영업일 기준 약 2~3일 후 해당 계좌로 환불 됩니다. (두 상품 이상 반품 시 각각 하루에 걸쳐 해당 계좌로 환불됩니다.)
(5) 적립금: 주문 시 사용하신 적립금은 환불 즉시 돌려드립니다.

교환 관련

Q교환/반품 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A고객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반품의 경우 상품 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색상 및 사이즈 교환 포함) 선불 택배로 반품/환불 시 결제 금액에서 3,000원 제외 후 환불이 되며, 신용(착불) 택배로 반품 시 결제 금액에서 6,000원을 차감하여 환불됩니다.

Q교환/반품 가능한 기간이 얼마인가요?

A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교환/반품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상품 택 제거 또는 상품 가치 훼손 시에는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라도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Q착용 후에도 교환/반품이 가능한가요?

A사이즈 확인을 위해 시착하신 경우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만일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오염 등으로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얼룩, 찢김, 화장품/향수 냄새, 착용 흔적 등)에도 반품이 불가할 수 있으니 주의 부탁 드립니다.

테일러링 서비스 관련

Q테일러링 서비스는 어떻게 받나요?

A테일러링 서비스는 합정 허브스토어 매장이나 택배를 통하여 접수가 가능합니다.

• 매장 방문
오프라인 매장 내방시, 구매하신 제품의 원단 특성, 착용자의 체형 및 매치하시는 신발 등 다양한 상황을 고려하여 최적의 제품과 핏을 찾아드립니다.

• 택배 수선
되도록, 온라인을 통한 수선서비스는 권해드리지 않으나, 매장 방문이 어려우시다면 수선을 원하시는 기장 위치를 표시 또는 고정하시거나 길이를 기재하신 후 아래 주소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수선이 진행됩니다.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73 체리스빌딩 3층, 포터리 / 02-332-9996

수선 서비스 관련

Q수선 서비스는 어떻게 받나요?

A손상 부분에 대한 메모를 동봉하여 오프라인 매장 방문 또는 하기 주소로 택배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안내 드립니다.

고객센터 (Customer Service)
운영시간 (Opening Hours) : 13:00~20:00 (일요일 휴무)
연락처 (Tel) : 02-332-9934
메일 (E-mail) : Contact@ptry.co.kr
카카오 채널 (Kakao Channel) : POTTERY

공식 오프라인 스토어 (PTRY Hub Store Hapjung)
운영시간 (Opening Hours) : 13:00~20:00 (일요일 휴무)
주소 (Address) :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73, 체리스 빌딩 3층
3F, 73, Yanghwa-ro, Mapo-gu, Seoul, KR, 04037
연락처 (Tel) : 02-332-9996

* 원자재 부족으로 인하여 수선이 불가한 경우도 있으니, 수선 신청 전 미리 문의 부탁드립니다.
* 제품이 도착하기 전에는 포터리의 통제를 벗어나는 상황으로, 포터리는 지연 배송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하지만 포터리는 원활한 배송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사이즈 관련

Q제품을 구입하려고 하는데, 어떤 사이즈를 구입해야 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A사이즈 상담은 하기 경로를 통해 세심하게 상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그 외에 제품 상세페이지 내에 실측 정보와 사이즈 추천 탭, 고객님들이 남기신 리뷰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시면 사이즈 선택에 큰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언제든 편하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Customer Service)
운영시간 (Opening Hours) : 13:00~20:00 (일요일 휴무)
연락처 (Tel) : 02-332-9934
메일 (E-mail) : Contact@ptr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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