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터리 공식 온라인스토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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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일러링 서비스 안내

당신에게 맞는 최적의 핏을 제공할 수 있도록 힘 쓰겠습니다.

당신에게 맞는 최적의 핏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저희는 어디에서 구매하셔도 저희 제품에 대해서 기장 수선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보다 정확한 핏을 찾기 위해서 매장 내방하시어 수선 서비스를 받는 것을 추천드리며, 되도록 온라인을 통한 수선서비스는 권해드리지 않습니다.
당신에게 꼭 맞는 최적의 핏을 만나보세요.

기장 수선의 경우 대부분 무상으로 진행 가능하지만 경우에 따라 수선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통 수선의 경우 제한적인 부분이 있어 정확한 안내는 상담 후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수선 기간은 제품을 수령한 후 약 1주일 정도 소요됩니다.

*공식 온라인스토어/직영매장이 아닌 다른 유통사에서 제품을 구매하신 경우 유상으로 수선 서비스가 진행됩니다.

테일러링 서비스 신청 방법

• 매장 방문
오프라인 매장 내방시, 구매하신 제품의 원단 특성, 착용자의 체형 및 매치하시는 신발 등 다양한 상황을 고려하여 최적의 제품과 핏을 찾아드립니다.

• 택배 수선
되도록, 온라인을 통한 수선서비스는 권해드리지 않으나, 매장 방문이 어려우시다면 수선을 원하시는 기장 위치를 표시 또는 고정하시거나 길이를 기재하신 후 아래 주소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수선이 진행됩니다.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73 체리스빌딩 3층, 포터리 / 02-332-9996

* 테일러링 서비스가 진행 된 제품은 교환 또는 환불이 어려우니, 충분한 상담 후 진행을 권해드립니다.
* 제품이 도착하기 전에는 포터리의 통제를 벗어나는 상황으로, 포터리는 지연 배송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하지만 포터리는 원활한 배송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수선 서비스 안내

포터리는 구매처에 상관없이 구매하신 모든 제품에 대해 손상 부위를 확인하여 제품 리페어 가능여부를 판단합니다.
손상이 심한 경우 수선이 불가능할 수 있지만, 가능한 모든 대안을 제시하도록 힘 쓸 것입니다.

리페어 서비스를 통해 제품을 원래의 상태로 복원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지만 색상, 소재와 부품 등에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제품 자체적인 결함이 아닌 착용자의 실수로 인해 발생한 하자에 대해서는 수선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수선 기간은 포터리에서 제품을 수령한 후 수선 완료까지 최대 2주가 소요됩니다.

수선 서비스 신청 방법

손상 부분에 대한 메모를 동봉하여 오프라인 매장 방문 또는 하기 주소로 택배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안내 드립니다.

고객센터 (Customer Service)
운영시간 (Opening Hours) : 09:00~18:00 (주말, 공휴일 휴무)
연락처 (Tel) : 02-332-9934
메일 (E-mail) : Contact@ptry.co.kr
카카오 채널 (Kakao Channel) : POTTERY

공식 오프라인 스토어 (PTRY Hub Store Hapjung)
운영시간 (Opening Hours) : 13:00~21:00 (평일), 13:00~20:00 (토/일요일)
주소 (Address) :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73, 체리스 빌딩 3층
3F, 73, Yanghwa-ro, Mapo-gu, Seoul, KR, 04037
연락처 (Tel) : 02-332-9996

플래그쉽 스토어 한남 (PTRY Flagship Store Hannam)
운영시간 (Opening Hours) : 13:00~21:00 (평일), 13:00~20:00 (토/일요일)
주소 (Address) :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744-4번지, 1
1F, 40 Itaewon-ro 55ga-gil, Yongsan-gu, Seoul, KR, 04348
연락처 (Tel) : 02-332-9924

* 원자재 부족으로 인하여 수선이 불가한 경우도 있으니, 수선 신청 전 미리 문의 부탁드립니다.
* 제품이 도착하기 전에는 포터리의 통제를 벗어나는 상황으로, 포터리는 지연 배송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하지만 포터리는 원활한 배송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