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터리 공식 온라인스토어
Close
 
  • PTRY캠페인MEN & WOMEN

    봄 여름 24

  • PTRY캠페인캠페인

    여정 23

  • PTRY캠페인캠페인

    가을 겨울 23

    포터리의 이번 캠페인은 ’뉴 비즈니스 캐주얼’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제시합니다. 이는 일상의 외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삶에 내재한 가치와 아이디어를 강조하는 하나의 ‘형식’입니다. ‘마일러’는 이 개념을 일상에서 실현하며 점진적인 변화를 추구하는 이들을 일컫습니다. 포터리와 함께 세상을 바꾸는 ‘마일러’가 되어보세요.

  • PTRY캠페인캠페인

    여름 23

    빠르게 진행되고 끊임없이 진화하는 현대 사회에서 유니폼의 개념은, 개인의 생활 방식을 나타내는 것보다 집단을 대표하는 것으로 변화해 왔습니다. 포터리는 이러한 변화를 인식하여, 전문적인 정체성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개인의 취향과 선호도를 반영하는, 현대적이고도 상대적인 유니폼을 지향합니다.

  • PTRY캠페인캠페인

    봄 여름 23

    서로 다른 생각을 가지고 살아갈지라도 우리는 함께 함으로써 가치 있는 삶의 순간을 느끼곤 한다. 함께 밥을 먹거나 이야기를 하거나, 때론 멋진 결과를 내기 위해 함께 힘을 모으거나 혼자서는 도저히 해낼 수 없던 것들을 함께 이뤄내고, 또다시 멋진 결과로 이어지는 경험을 하곤 한다. 포터리의 SS23 시즌 캠페인은 함께 하면서 얻을 수 있는 것들에 초점을 맞추어 우리 삶의 소중한 순간들을 담아내었다.

  • PTRY캠페인캠페인

    겨울 22

  • PTRY캠페인캠페인

    가을 22

    살아가기 위해서는 일을 해야 하고, 열심히 일을 하지만 때론 재미없고 보람이 없을 수 있습니다. 22 AW 캠페인은 삶을 살아가는 데 있어 사소하지만 놓치고 있는 아름다운 순간들의 소중함에 초점을 맞추어 진행하였습니다. 사소하지만 한걸음 물러서서 바라보면 누구에겐 의미 있는 순간들, 그런 순간들을 흘려보내고 있는 건 아닌지, 살다 보면 쉽게 지나칠 수 있는 소중한 순간들을 진심을 담아 바라본다면 좀 더 행복한 삶을 살 수 있지 않을까라는 희망을 담아 만들어진 포터리의 22 A/W 캠페인을 만나보세요.

  • PTRY캠페인캠페인

    봄 22

    자유롭게 거닐며 고요한 공간 속에서 조용히 명상하고 사유할 수 있는 마음의 정원 사유원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풍상을 이겨낸 모과나무와 정자와 계곡, 연목이 이루어진 전통적인 한국 정원 안에서 한가로이 노닐며 우리들의 삶을 사유하고자 하였습니다. 차가운 콘크리트와 이끼, 따사로운 햇살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포터리의 22 S/S 시즌을 소개합니다.

  • PTRY캠페인캠페인

    겨울 21

    회색빛의 콘크리트와 바위, 흐르는 물결이 만나 조화를 이루는 마음의 교회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풍부한 소재와 포터리만의 커팅 방식이 적용된 여유로운 실루엣을 중점으로 소개하고자 하였으며,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연출 방식을 적용하였습니다.